샬롬? 주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여전히 식을 줄 모르는 COVID19사태로 인해 많이들 혼란스러우실줄 압니다. 전세계의 모든 교회들과 선교지 상황들 또한 예전보다 더 심각한 상황으로 가고 있어서 더 많은 기도가 필요한 시기임을 인식하며 이광희 대표선교사님으로부터 온 최근 미라클선교회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주 안에서 동역자된 미라클선교회 후원자님께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아이티에서 선교하시는 두 분의 선교사님으로부터 긴급한 도움을 요청하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한 분은 아이티 도시 근교에서, 또 다른 한 분은 섬에서 선교를 하시는 분이신데, 최근에 또 한 번의 큰 지진으로 인해 전 나라와 도시가 초토화되어 성한 곳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밤이면 모든 도시와 선교사님들이 사역하시는 곳에 불이 없어 암흑이라고 하는데, 어떤 다른 선교사 내외분은 알 수 없는 단체에 납치되어 17일만에 풀려나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미국 동부 워싱턴지역에 계신 분을 통하여 미라클선교회를 알게되어 연락을 하셨는데, 아이티교회에 태양광 설치가 간절하다는 요청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미라클선교회에서는 기도중에 "아이티교회에 태양광 전기시설 20개를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다음달인 11월 한 달 동안 미주 동부지역에서 "아이티 선교를 위한 집회"를 하려고 합니다. 필리핀에는 계속 늘어나고 있는 확진자들 때문에 다시 락다운이 되어 잠시 사역이 멈춰진 상태로 있었는데 주님께서 새로운 사역지를 허락해 주시는 것 같아 가슴이 뜁니다. 여전히 모두가 다 힘들고 어려운 때인줄 알지만 하나님께서 친히 앞서 행하시고 또 인도해 주실 줄 믿으며 아이티선교를 위한 집회를 위해서 기도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런 선한 일을 할 수 있도록 귀한 물질과 끊임없는 기도와 사랑으로 동역해주심에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더 좋은 것으로 풍성히 누르고 흔들어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미라클선교회, 이광희 선교사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