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미라클선교회 후원자님! 안녕하십니까? 정상적인 선교사역을 하지도 못한채 꼬박 2년이 다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안타까운 현실 속에서도 2021년도 추수감사절을 보낼 수 있었던 것도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이제 올해도 마지막 남은 한 달을 하나님 앞에서 보다 더 성실하고 겸손한 자세로 잘 마무리할 수 있는 후원자님과 저희가 되기를 소원해 봅니다.
지난 11월 14일(주일)부터 12월 19일(주일)까지의 일정으로 '아이티선교를 위한 미라클콘서트 투어'로 미국 동부지역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선교투어는 내년 4월(예정)에 직접 아이티를 방문하여 '아이티교회에 태양광 전기시설 20개 설치'를 완공하는 것을 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여러 교회들과 성도님들께서 적극적인 후원으로 참여해 주고 계셔서 저희가 많은 힘을 얻고 있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번 투어를 위해 저희에게 사역의 장을 열어주신 교회들은, 하늘비전교회(MD), 러빙힐교회(VA), 선교장로교회(SC), 만나교회(NJ), 애틀란타온누리교회(GA), 애틀란타로뎀교회(GA)와 양지교회(NJ) 등입니다. 그동안 코로나사태로 인해 닫혀있던 교회의 문들이 다시 활짝 열리게된 만큼 교회마다 온전한 예배의 회복과 날마다 주님과 함께 능력있는 그리스도인의 삶들을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어려운 코로나의 비상사태 속에서도 지난 몇 달간에 걸쳐 설치 완공된 '미주지역 태양광 57호부터 64호까지의 태양광 설치 감사편지를 첨부해 드립니다. 늘 끊임없이 기도해 주시고 또 아낌없는 물질후원으로 함께해 주신 후원자님 헌신에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인사를 올려드리며 이 모든 일들이 가능할 수 있도록 허락해주시고 또 인도해주신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미라클 선교회, 이은수 목사 드림.
|